본문 바로가기
쩡이의 방구석 movie

♥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 "조시?피터?"

by 잡식 쩡이 2022. 5. 27.
반응형

♥넷플릭스 로맨스 영화 : 내가 사랑했던 모든 남자들에게 1 줄거리 결말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 마고,라라 진,캐서린 세자매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어릴적 소꿉친구이자 언니 마고와
사귀는 조시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하지만 언니 마고는 스코틀랜드 대학을 가게 되고 조시에게 이별을 고하며 이야기는 시작된다.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그동안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
편지를 썼던 라라 진
총 5통의 편지를 간직하고 있는데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캠프에서 만난 케니
7학년 때 친구였던 피터
홈커밍 파티상대 루커스
모델 유엔에서 만난 존 앰브로스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그리고 최근 짝사랑하고 있는
소꿉친구 조시
언니와 사귀고 있었기에 그녀는
마음을 표현할 수 없었다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중학교절친이었지만
지금은 거리가 멀어진 젠
그리고 젠의 남자 친구 피터
피터는 즉 7학년때 짝사랑했던 그 녀석

라라 진
짝사랑에 빠질 때마다 감정을 어찌해야 할지 몰라 편지를 썼어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막내동생은 남자친구도없이
주말을 보내는 언니를 안쓰러워하고 발칙한 일을 벌이게 된다!!



다음날 갑자기 말을거는 피터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피터
"저기...있잖아..고맙지만
절대 이뤄질수 없어

라라 진:뭐라고?

피터
7학년때치고 그때 키스는 괜찮긴 했지


그때 자신의 편지를 들고 있는
피터의 손을 발견

정신이 혼미해지고 쓰러지는 라라진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피터는 라라 진을 일으켜세워주고

그 순간 멀리서 또 편지를 한쪽 손에 들고
자신에게 다가오는 조시 발견
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오 마이갓..오오 마이갓
라라 진은 급 피터에게 기습뽀뽀를하고
조시에게서 달아난다.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화장실에 숨는 라라진!하지만 갑자기
또 편지를 누군가 쓱 내미는데
홈커밍 댄스 파트너 루커스
루커스
"그런데 나 게이인거 알지?
라라 진
(몰.랐.어.)
그..럼 !!당연히 알지 알고있었어!

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피터는 라라 진이 신경쓰이고
피터: 그냥 확실히 해두고 싶어서
진짜 감동이야 고맙고
그런데 젠이랑 내가 이제 막 헤어져서..
라라 진
피터야 나~ 너랑 사귈 마음없어!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피터
네가 말은 그렇게 하는데
또 행동이 달라서

라라 진:뭐?
자! 말해줄께
실은 널 좋아하는 척해야 진짜로 좋아하는 사람이 모를테니까 그런 거야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가짜로 사귀는 척하자는 피터
젠의 질투심을 자극하고 싶다며 가짜로
사귀는 척 하자는 피터
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고민하는 라라 진
결국 하자!사귀는척! 제안을 받아들이고
키스하는 피터
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그렇게 둘의 가짜연애는 시작되고
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파티에 같이 커플로 등장하기도 하며
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


그럴수록 조시와의 거리는 멀어지고
어느날 조시가 찾아와 대화하기를 원한다.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조시
그 편지 진심이야?
라라 진
나도 모르겠어
이미 옛날 일이라고
피터
나한텐 아니야!나한테 새롭고
상황파악중이라고
라라 진
상황파악 할 필요없어!
보라고 쓴 편지아냐
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조시
근데 봤자나. 우린이제친구도 못돼는거야?

라라진:어떻게 너랑친구가 돼?
너랑 언니가 사귀기전으로 돌아갈 수 없어
언니와 사귈때로는 더욱 못 돌아가고

조시:둘 다 잃을 줄 알았다면..
라라진:그만 더 듣고 싶지않아

그렇게 조시와 어색해진 사이가 되고
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피터와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


그러나 전 여자친구 젠이 피터를 유혹하고
라라 진은 질투심에 피터와 사이를
끝내고 싶어한다.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둘은 그렇게 오해가 쌓이지만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인하고 진짜 커플이되는데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하지만 젠의 방해로 또 어긋나기 시작하는
피터와 라라 진

 

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 줄거리

말 다툼을 하게 되고
잠시 집에 들린 언니마고는
동생 라라 진이 조시를 좋아했다는 것을
알게 된다.

점점 꼬여가는 라라 진의 로맨스~!!
과연 라라 진은 누굴 사랑하게 될까~~???
둘 다 가지면 안되겠니?ㅋ~~~

하이틴 로맨스 영화 추천~♡♡

♡꾸욱 ~~~잊지마세요

 

반응형

댓글